열린창동: 2022년 들어야 할 대세 음악

2022년 트렌드 음악을 들으며 어디에 있든 신나게 즐겨보세요. 어떤 음악들이 있는지 이곳 오픈창동에서 확인하세요. 2022년 1월에 들어야 할 가장 핫한 음악, 알아야 할 의미와 아티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렸을 때 친구들과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내가 어떤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혼자 노래를 불렀는데, 결국 그 노래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내가 겪어야 하는 나쁜 악몽과도 같았다. 제가 혼자 부를 노래는 저나 제 친구들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떤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알아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어렸을 때 혼자 불렀던 노래 목록이 있는데, 어떤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알아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어떤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알아내는 과정을 안내해 드리는 동안 저를 따라오세요.

곡 목록:

1. One More Time (Justin Bieber)

어떤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먼저 알려드릴 곡은 Justin Bieber의 One More Time입니다. 어렸을 때 이 노래를 불렀고, 지금도 부르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후렴이 있습니다. “당신이 한 번만 더, 나는 한 번 더.

2. A Day In the Life by Carly Rae Jepsen

당신이 살고 있는 미래의 날들을 기억하게 하는 트랙입니다. 이 노래는 당신이 항상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하고 기분을 좋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3. Big Fun by Depeche Mode

올해 최고의 노래 중 하나이며, 가사는 당신이 공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인생을 즐기는 것에 대한 이야기로 앞으로 마주하게 될 사람들과 미래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곡이다.

4. The Chainsmokers의 Closer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한 노래입니다.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갖게 될 에너지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5. 마룬5

의 컷 투 필링(Cut To Feeling)은 자신의 인생에서 큰 변화를 겪게 될 한 남자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앞으로 겪게 될 고통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그것을 이겨내고 삶을 즐기고 싶게 만드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