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해야해

sunwoojunga

곡소개

상대방이 무슨 말을 듣고 싶어 하는지 알겠어도, 때론 그 말을 해주기가 싫을 때가 있어요.

가사 hook) 넌 듣고픈 게 있고 알 것 같아 그게 뭔지 근데 오늘따라 왜 이리 맞춰주기 싫은지 말해볼까 하다가도 건 도움이 안 돼 하나도 어떡해야 해 난 어떡해야 해 bridge) 모르겠어 너가 뭐라고 하는지도 난 말야 난 모르겠어 우리 해결할 수 있을진 말야 verse) 음, 그래 가서 놀아 친구랑 너랑 싸워도 잘 돌아가네 지구가 시간 지나면 다시 나는 널 찾겠지만 오늘밤은 아냐 하기 싫어 실수가 중요하냐 이유가? 중요한가 이유가? 날 이기려고 하는 대화 신물나 그래 아마 이번에도 나의 기분탓 hook) 넌 듣고픈 게 있고 알 것 같아 그게 뭔지 근데 오늘따라 왜 이리 맞춰주기 싫은지 말해볼까 하다가도 건 도움이 안 돼 하나도 어떡해야 해 난 어떡해야 해
디언캐니
직접입력
직접입력
'기이한', '섬뜩한'이란 뜻을 가진 단어 'Uncanny'는 익숙하고 친숙한 것이 때때로 낯설게 느껴지는 현상을 뜻하기도 한다. 디언캐니 (D'uncanny)는 자신이 창작을 할 때 작업의 시작점이 그 현상인 것을 발견하고, 자신의 이름을 디언캐니로 지었다. 디언캐니는 2010년 믹스테잎을 시작으로 다수의 싱글, EP 등을 발매하며 프로듀싱, 비트 메이킹, 랩, 아트웍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1

39

상대방이 무슨 말을 듣고 싶어 하는지 알겠어도, 때론 그 말을 해주기가 싫을 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