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freestyle

Changmo

FORGOT YOUR DETAILS?

곡소개

저가 힙합을 시작하고부터 느꼈던 모든 감정들을 남겼습니다. 비트와 랩 모두 저가 만들었고 좋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사 V 1 13살때 야구 접고 떨어져 남들과 다르게 Bottom에 색다르게 발음해 빠르게 가늠해 용기를 내서 발을 때 마음대로 음악하는 삶은 언제부터 가능해? 바르게 바꿀래 빠르게 바쁘게 진심을 가사에 담을게 오늘도 수없이 발악해 위치는 몇 년간 바닥에 이제는 화날 땐 말할래 혼자서 방에서 참았네 베일에 쌓인 게임에 메인에 올라가려고 매일 해 앨범 하나로 개인의 삶을 바꿀래 like a Eminem 재능이 없으니 반대한대 그래도 뱉었네 간지나게 돈 안되는 붐뱁 하지말래 끝은 거지래 마지막엔 힙합이 씨발 음악인가 tv에 나오길 꿈꾸지 다 입장을 날마다 바꾸지 다 계속 자신과 싸우지 난 지켜야하지 I'll never lie 겪어 보니까 it's better die 멈추지 않고 계속 가 물론 날이 갈수록 괴롭다 Most people say 많은 것들을 말할때는 다 negative 버티고 생각해 better thing 맥거핀 아니고 legacy V 2 First, I got a lot of question 어차피 할 성공은 절대 못 바꿔 your suggestion 깍아내려? fuck it Do you think that's a worth it? 난 언제나 책임졌지 그런데도 내가 병신? 랩 잘하는 연예인 되긴 umm.... 새끼야 래퍼가 되야지 right? 진짜로 말할게 웃기지마 내 구절은 punch 넌 식물인간 한국에서는 쇼미더머니 나가면 래퍼지 뭐 개같은 definition But, I'm an fuckin' Asian 내 말을 진심으로 받아주는 사람? 없지 하는 말은 거짓아님 도망으로 들리니까 시작이 반이라지만 거기까지가 마지막 간지난다 시작하고 다 지 양심팔기만 위기를 기회를 만들기엔 너무 밝아 like 샹들리에 잘못된것은 알고있대 찔리더라고 자존심에 동경하던 사람들 옆에서 음악을 하고 싶던 것이 사람들 보기엔 도피라지 쉼없이 감정을 소비하지
Godshine
프로듀서 / 래퍼
힙합
13살부터 힙합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음악을 하고 있고 부산에서 음악을 하였고 이동민형한테도 레슨을 받는 등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던 학생이면서 음악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5명의 아티스트중에 창모님에게 가장 리스펙이 있어서 창모님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0

13

저가 힙합을 시작하고부터 느꼈던 모든 감정들을 남겼습니다. 비트와 랩 모두 저가 만들었고 좋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