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제목Deep Down Defiance곡설명중학교 때 딥플로우 님이 피쳐링한 Deep Down Defiance가 생각나 제목의 의미를 제 식대로 해석했습니다. 500과 Dead Stock을 샘플링 해 곡을 만들었습니다. 500에 나온 일렉트릭 피아노를 이용해 메인 테마를 만들었고, 기타를 샘플링해 브릿지의 테마를 만들었습니다. 오르간의 특정 부분을 잘라 브릿지에 사용할 신디사이저를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500의 기타를 샘플링 해 간간이 넣었습니다. Dead Stock의 드럼을 차핑해 필인으로 사용했습니다. 잽잽이 기타를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브릿지 부분의 테마로 기타를 샘플링했습니다. 메인 테마 위에 기타를 샘플링하고 거꾸로 돌려 사용했습니다. 실로폰을 간간히 샘플링했습니다. 열 여덟 부분 정도 샘플링했습니다. 이 곡에서는 샘플링을 중심으로 전자음악, 덥 음악 요소를 섞어보았습니다. 그래서 힙합 드럼 위에 신스 베이스를 얹었습니다. 덥 음악의 느낌을 더하기 위해 보컬 조각, 필드 레코딩한 소리 등에 에코를 많이 넣었습니다.

중학교 때 딥플로우 님이 피쳐링한 Deep Down Defiance가 생각나 제목의 의미를 제 식대로 해석했습니다.

500과 Dead Stock을 샘플링 해 곡을 만들었습니다. 500에 나온 일렉트릭 피아노를 이용해 메인 테마를 만들었고, 기타를 샘플링해 브릿지의 테마를 만들었습니다. 오르간의 특정 부분을 잘라 브릿지에 사용할 신디사이저를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500의 기타를 샘플링 해 간간이 넣었습니다. Dead Stock의 드럼을 차핑해 필인으로 사용했습니다. 잽잽이 기타를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브릿지 부분의 테마로 기타를 샘플링했습니다. 메인 테마 위에 기타를 샘플링하고 거꾸로 돌려 사용했습니다. 실로폰을 간간히 샘플링했습니다. 열 여덟 부분 정도 샘플링했습니다.

이 곡에서는 샘플링을 중심으로 전자음악, 덥 음악 요소를 섞어보았습니다. 그래서 힙합 드럼 위에 신스 베이스를 얹었습니다. 덥 음악의 느낌을 더하기 위해 보컬 조각, 필드 레코딩한 소리 등에 에코를 많이 넣었습니다.

0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