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OT YOUR DETAILS?

Search
Generic filters
더콰이엇 형님이 주신 보너스 사운드에서 즉흥곡 piano를 활용해서 intro로 꾸며봤습니다. 더콰 형님 샘플링으로 비트를 만드니 너무나 곡이 잘만들어 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비트는 이렇게 만드는 거구나를 드디어 조금 깨달은 것 같습니다. 샘플링을 제공해주신 Q 형님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예비
by 우야
11:59 세잎….
by
메인 보이스 샘플을 듣고 영감을 받아 그것을 토대로 여러 악기들을 추가하고 드럼을 쌓아봤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더 드럼에 다채로운 느낌을 줄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콰이엇님의 slam dunk 곡의 보이스 샘플 ‘ho’를 드럼 필인과 함께 활용하였고 느낌이 좋아서 다음
by 귀도
샘플팩은 사용하지 않았으나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참가합니다. 아틀랜타, 루이지애나의 후드스타일 래퍼들을 좋아해서 그런 느낌의 곡을 만들어보았습니다.
by 스카프(SC4F), 마디(M..
힙합베이스의 곡이며, 곡을 만들었을때 미켈란이란 가상의 인물이 부른것 이 떠올라 제목을 정했습니다. 보컬찹,신스라인이 메인이되어 곡을 이끌어갑니다.
by Dialmond
밤에 나의 모든 감각이 열린다는 뜻
by Proud_main
Outfit
by 석주&NOIKOZ
전에 여럿이서 갔던 바다에서 혼자 추억회상하는 느낌을 주고 싶었던 곡입니다. 아직 가사랑 멜로디를 못 붙였는데 그냥 inst느낌도 나쁘지않은 것 같아서 그대로 올립니다.
by mach (마하)
12월 7일날 입영일이였던 제가 체념하고 4일 전에 만들었던 곡 현재는 군대를 미루어 오픈창동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by ZVLT (쥬빌란트)
시카고드릴과 프로듀서 ripsquad에 영향받은 트랩사운드에 트랜스 음악의 사운드디자인을 이용해 비트 찍었습니다.
by bae !!??
대학의 고전 수업중 설화 쇠붙이를 먹는 불가사리에서 영감을 받아 곡을 만들었다. ( 마이크 사용x, 가사를 즉흥적으로 부르면서 써서 가사가 조금 다릅니다 )
by LUFTMENCSH (루프트..
집에 갇혀 답답한 현재의 상황을 표현한 비트
by Hippin Dollz
Brass !
by .
멀어지는 것만 같은 꿈에게 하는 말
by 문태민
잘 짜여진 캐시미어로 만든 옷을 입고 싶습니다
by 캐시미어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외로운 밤에 작업실에 멍하니 앉아 흘러나오는 사클 노래들을 듣다가 갑자기 생가나서 만들었습니다.
by Kid Mobby
같이 있으면 행복한 사람들도 있고, 나와 사랑했던 사람도 있고, 음악할때 나를 무시하던 사람들도 있고, 나와 함께했었던 사람들도 있었고 찰나에 지나간 인연들도 있었지만 결국 이 고통과 행복들의 연속에 끝엔 결국은 나 혼자만 남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자주 들었고 결국 나의 행복을 위해선
by 선우
Came from the bottom 드럼과 All about 피아노 룹을 사용해서 저의 느낌대로 곡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밌게 들어주세요.
by 김바우
나를 사라지게 하지망
by badbeoti
1분 가량으로 짧게 찍어봤습니다
by gs'x
Page 1 of 4312345...102030...다음 »